티스토리 뷰
2021년 양띠 운세 (신축년)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육십 간지 중 38번째로 '하얀 소의 해'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2020년에 힘든 한 해를 보내셨을 분들이 많아서인지 신년 사주 운세를 찾는 분들이 적지 않게 계십니다. 오늘은 12개의 띠 중 양띠의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띠는 실제 양의 이미지와 비슷한 경우가 많습니다.
양띠는 귀엽고 착하고 순한 편이지만, 한 번 성질머리를 건드리면 울거나 신경질은 내는 성향입니다.
소와 양띠는 거의 천적일 정도로 사이가 좋지 못함에 따라 아쉽게도 2021년 양띠의 운세는 좋지 않습니다.
한 번 구체적으로 살펴볼까요?
2021년 양띠 운세 총정리
우선 첫째, 활동적인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활동에 제약이 생기고, 직장운이 위태위태하므로 새로운 준비가 필요합니다.
반면, 내형적인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창의적인 생각들이 많이 떠올라 큰 변화를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활동적인 일에 해당하지 않는 공부를 하는 수험생 또는 머리를 많이 쓰는 사업에 종사하는 분이라면 올해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둘째, 남자는 여자로 인해 재물의 손실을, 여자는 남자로 인해 실패와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연인이나 가족 사이에 자칫 오해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소띠는 금의 기운이 강하고, 양띠는 나무의 기운이 강한데 금은 나무를 자르려고 하기 때문에 소띠가 양띠를 가만히 두지 않습니다.
따라서 배우자의 외도를 조심하고 연인에게 말을 조심하는 등 위 분들에게 조금 더 양보하고 배려함으로써 만사가 평안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셋째,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 다양한 경험을 하고, 기존과는 다른 변화를 겪을 수 있습니다. 준비해온 것에 대한 결판이 확실하게 나는 운세로 취준생 또는 수험생이라면 몇 년간 공을 들였던 데에 대한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취준생 또는 수험생뿐 아니라 몇 년 동안 연애만 했던 분들이라면 결혼을 할 수도, 부부 사이가 좋지 않았다면 이혼을 할 수도 있습니다. 좀 더 세부적으로 태어난 연도별로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1943년생 / 2003년생(계미년생 양띠 운세)
우물을 파다가 드디어 물이 나오는 운세로 집중의 결과가 옵니다.
주변에 급변하는 환경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도 있지만, 마인드 컨트롤만 잘하면 닥쳐올 위기를 현명하게 잘 해결하게 하고, 이해되지 않던 일도 이해가 되며, 불편했던 상대의 마음 또한 이해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2. 1955년생 (을미년생 양띠 운세)
2021년은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고 사소한 문제로 지인들과의 불협 화흠 또는 트러블이 생길 수 있는 해입니다. 직업 또는 주거 문제로 인해서 고생할 수도 있습니다.
돈이 들지 않는 선에서 무엇이든 도전해보는 자세는 갖추되, 자녀를 돕거나 어떤 곳에 무리한 투자를 하게 되면 돈을 잃거나 하는 등 손재수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1967년생 (정미년생 양띠 운세)
재물운도 좋고 성과가 좋기는 하나 부동산 매매운이나 자격증 취득운을 약하기 때문에 현금이 있으면 쥐고 있고, 과도한 욕심을 부려서는 안 되는 해입니다.
이직 또는 사업 확장은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으므로 기존에 하던 것을 지키면서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4. 1979년생 (기미년생 양띠 운세)
2021년은 많은 것들이 변하는 해로 건강 또는 직업에 있어 많은 변동이 예상되니다. 지나치게 무리하지 않고 차분하게 미래를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해 보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인연 중 뒤통수를 치는 인연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돈이 새지 않도록 투자에 신중을 기하고 부지런해져야 합니다.
5. 1991년생 (신미년생 양띠 운세)
2021년은 91년생들에게 많은 상황에 있어 변화를 갖고 오는 해입니다. 부모님의 건강을 주의해야 하며, 결혼 또는 출산을 할 수도 있고 이직이 가능한 해이기도 합니다.
또한 귀인들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많으므로 본인의 고집으로 귀를 닫을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말을 잘 경청하여야 합니다.
마무리
개인 생년월일 등에 따라 개인별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앞선 운세를 절대적인 것으로 받아들여서는 안 될 것입니다. 사주와 함께 인생 계획도 세우고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사람의 인생은 상수, 변수, 정수가 있습니다. 상수는 불생불멸의 수로서 제로이며 공이라 할 수 있고, 정수는 우리가 가지고 태어난 정해집 업의 운명이며, 변수란 변화무쌍한 운명으로 우리가 운명을 주도적으로 바꿀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가짐에 따라 인생의 길이 달라지니 재미삼아 운세는 보고 참조할 부분은 참조하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겁니다.